companyContents

companyContents

(주)임오가 고객에 대한 신용을 바탕으로 주방용품 공급 총 본산의 가치를 내세워 "선진화된 주방 문화의 리더"란 입지를 다져온지 어언 40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주)임오는 지난 1970년 남대문 숭례문상가에서 :삼성 상회"로 시작하여 현 (주)임오로 성장하기까지 우리나라 명품 주방용품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새로운 시장 환경 개척을 통해 온ㆍ오프라인 주방용품 산업의 지평을 열어 왔습니다.
지난날 일차적 생활공간에 불과하던 주방의 개념이 점차 아름다움과 여유를 추구하고 꿈을 실현하는 공간으로 바뀜에 따라 이제는 주방용품도 아름다운 예술적 가치를 꿈꾸며 주방에서도 삶의 품격을 이루는 매개체가 되는 시대가 도래하였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고자 (주)임오는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태리, 체코, 일본, 중국 등 세계 15개국의 홈 키친 선진국의 일류 회사들과 제휴하여 예술혼이 묻어있는 고급 식기류와 주방용 아이템들을 엄선하여 약 1만 7천여 가지 제품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선진화된 마케팅 기법과 유통 인프라를 구축하여 고객들의 요구에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최첨단 입출고 자동화 설비를 자랑하는 5천 평 규모의 초대형 물류센터를 준공하고 다양한 유통라인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에 준하여 새로운 유통 채널을 통한 새로운 고객들과의 만남과 그들이 원하는 상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길 바랍니다.
또한 귀사와 양질의 협력 관계를 통해 고객의 필요에 부응하고 더불어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진심으로 희망 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주)임오는 고객 여러분이 원하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자원과 역량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투명하고 신뢰받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